본문 바로가기
詩 안에서/Poem & Flower

애기자운 / 미지의 꽃별

by 緣海 2013. 4. 20.

[애기자운] - 그대의 관대한 사랑, 나의 행복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[흰애기자운] - 그대의 관대한 사랑, 나의 행복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미지의 꽃별

 

- 연해 -

 

그가 꽃을 찾아 주었을 때

나는 어느 미지의 꽃별에 가 있었네

 

그가 꽃이 되었을 때

 나는 꽃별을 거니는 어린 왕자가 되고

가끔 의자를 앞으로 당기어

함께 석양을 보았네

 

더워진 바람 불어와

내곁에서 꽃비 흩날리던 날

눈물로도 모자란 꽃별

아른거리는 꽃물결 따라 그 마음 떠나갔네

 

그가 꽃처럼 바람결에 흩어질 때

나는 미지의 꽃별에 혼자 서 있었네

 

 

 

Lin Hai / Wings of Silenc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