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詩 안에서/Poem & Flower

현호색 / 빛나는 마음

by 緣海 2011. 3. 25.

 [현호색] - 보물주머니, 비밀, 빛나는 마음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[학명 콜리달리스(Corydalis)는 종달새란 뜻의 희랍어]

 

 

 

 

 

빛나는 마음

 

- 연해 -

 

 

아침 햇살에 반짝이는 이슬처럼

빛나는 마음으로 살고 싶다

 

가장 빛나는 것들은

어두운 것들의 다음에 있다

가장 아름다운 것들은

추한 것들의 뒤편에 서있다

천국의 들꽃은

그늘에 숨어 피어나고

가장 기쁜 순간은

고통의 긴 세월끝에 묻어나온다

 

부지런함이 산 위로 올라가면

게으름이 풀잎처럼 남아

산그림자를 받아내고

새처럼 흩어져 날아오르는 빛

 

가장 빛나는 마음은

어둠을 외면하지 않으리라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Bill Douglas - Eternity Sunrise

 

 

 

01. Heaven In A Wild Flower
02. The Hills Of Glencar
03. Into The Twilight
04. Flow Gently, Sweet Afton
05. Farther Than The Stars
06. My Love Is Like A Red, Red Rose
07. Return To Inishmore
08. I Shall Not Live In Vain
09. Karuna
10. Earth Prayer
11. Elegy
12. Tara
13. O Earth, O Earth, Return
14. Deep Peace (Choral Version)


[인연의 바다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