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詩 안에서/Poem & Flower

전지적 렌즈 시점 / 피나물

by 緣海 2024. 4. 14.



<  Siúil a Rúin - Ella Roberts >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[  전지적 렌즈 시점  ]

 

- 연해 / 황호신 -

 


눈도 코도 아닌,
나는 귀가 얇아
누군가 살짝 귀띔해준 말에
천리를 왕복한다
고마워, 나의 애마야
너는 나의 순종스런 천리마
네가 데려다 준 덕에
오늘도 꽃밭에 뒹굴었다
조금 덜 예뻐도 상관 없어

향기가 없어도 괜찮아
귀하기만 하다면

멸종위기종이기만 하다면
천개의 렌즈를 데려올 수도 있어
살짝, 딱 한 장만
겉 모습만 베껴오면 되는데

사람들은 향기에는 연연하지 않더라
자, 그럼 오늘도 수고 많았으니

배낭 속에 고이 잠들고 싶다
잘 자, 렌즈들아~

 

 

2024. 04. 14. 전지적 렌즈 시점 / 연해